·주홍글씨6…The scarletter, 등장인물 헤스터 프린 ‘A’라는 주홍글씨를 달고 살아간다. b딸 파엘 아서 딤스데일 존경받는 젊은 목사로 칠린워드 의사, 헤스터 프린의 전 남편 벨링엄 장관, 지사장관 댁 저택에서 어느 날 헤스터 프린은 장갑 한 켤레를 들고 벨링엄 장관 저택으로 갔다. 그녀는 장갑을 건네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이유가 있었는데, 그 무렵 이 지방에 정착하는 문제에 대해 당당한 권세를 가지고 활약 중인 사람과 상의할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종교와 통치 문제에 대한 정부의 규율을 강화하기 위해 몇몇 지도자들이 자신에게서 아이들을 빼앗으려 한다는 소문을 들었다. 그 아이도 도덕적으로나 종교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고, 마침내는 구원받을 수 있는 그런 토대가 있다면 헤스터 프린보다 더 훌륭한 사람의 보호를 받음으로써 유망한 장래를 갖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그 계획을 추진하는 사람 중에 벨링엄 장관이 가장 열성적인 사람이라고 했다. 헤스터 프린은 걱정에 차서 자신의 고적(고적) 오두막을 떠나 장관 저택을 찾은 것이다. 파엘도 동행했다. 이제는 엄마 곁에서 경쾌하게 뛰어다닐 만큼 성장했고, 그보다 더 먼 곳까지 따라갈 수 있었다. 그런데 펄은 힘이 들어가서라기보다는 일종의 변덕스러운 기분으로 늘 안아달라고 조르는 것이었다. 펄은 진하고 선명한 색조를 띠고 있어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환한 피부와 눈에는 강렬한 광채가 그윽하게 닿아 있었다.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을 띠었지만 훗날은 새까만 색으로 변하는 것처럼 보였다. 모녀가 마을 어귀에 들어오자 청교도 아이들은 놀이를 멈추고 서로 바라보며 정색을 하거나 서로 말을 주고받았다. 얘들아, 저기를 보고 주홍글씨를 단 여자가 온다. 그리고 주홍글씨와 같은 것이 옆에 붙어있어. 자, 가서 우리 저것들에게 진흙을 던져줄까? 그러나 대담한 젊은 파엘은 눈살을 찌푸리고 발버둥치며 주먹을 들고 위협하는 모습을 보였고 갑자기 적의 한가운데를 향해 격렬하게 뛰자 아이들은 모두 도망쳐 버렸다. 파엘은 또 무서울 정도로 큰 소리로 외치고 소리쳤기 때문에 아이들의 마음을 공포로 떨게 했을 것이다. 이후 두 사람은 아무런 불상사 없이 벨링엄 장관의 저택에 도착했다. ·주홍글씨6…The scarletter, 등장인물 헤스터 프린 ‘A’라는 주홍글씨를 달고 살아간다. b딸 파엘 아서 딤스데일 존경받는 젊은 목사로 칠린워드 의사, 헤스터 프린의 전 남편 벨링엄 장관, 지사장관 댁 저택에서 어느 날 헤스터 프린은 장갑 한 켤레를 들고 벨링엄 장관 저택으로 갔다. 그녀는 장갑을 건네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이유가 있었는데, 그 무렵 이 지방에 정착하는 문제에 대해 당당한 권세를 가지고 활약 중인 사람과 상의할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종교와 통치 문제에 대한 정부의 규율을 강화하기 위해 몇몇 지도자들이 자신에게서 아이들을 빼앗으려 한다는 소문을 들었다. 그 아이도 도덕적으로나 종교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고, 마침내는 구원받을 수 있는 그런 토대가 있다면 헤스터 프린보다 더 훌륭한 사람의 보호를 받음으로써 유망한 장래를 갖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그 계획을 추진하는 사람 중에 벨링엄 장관이 가장 열성적인 사람이라고 했다. 헤스터 프린은 걱정에 차서 자신의 고적(고적) 오두막을 떠나 장관 저택을 찾은 것이다. 파엘도 동행했다. 이제는 엄마 곁에서 경쾌하게 뛰어다닐 만큼 성장했고, 그보다 더 먼 곳까지 따라갈 수 있었다. 그런데 펄은 힘이 들어가서라기보다는 일종의 변덕스러운 기분으로 늘 안아달라고 조르는 것이었다. 펄은 진하고 선명한 색조를 띠고 있어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환한 피부와 눈에는 강렬한 광채가 그윽하게 닿아 있었다.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을 띠었지만 훗날은 새까만 색으로 변하는 것처럼 보였다. 모녀가 마을 어귀에 들어오자 청교도 아이들은 놀이를 멈추고 서로 바라보며 정색을 하거나 서로 말을 주고받았다. 얘들아, 저기를 보고 주홍글씨를 단 여자가 온다. 그리고 주홍글씨와 같은 것이 옆에 붙어있어. 자, 가서 우리 저것들에게 진흙을 던져줄까? 그러나 대담한 젊은 파엘은 눈살을 찌푸리고 발버둥치며 주먹을 들고 위협하는 모습을 보였고 갑자기 적의 한가운데를 향해 격렬하게 뛰자 아이들은 모두 도망쳐 버렸다. 파엘은 또 무서울 정도로 큰 소리로 외치고 소리쳤기 때문에 아이들의 마음을 공포로 떨게 했을 것이다. 이후 두 사람은 아무런 불상사 없이 벨링엄 장관의 저택에 도착했다.
출처 : 윌라 오디오북 출처 : 윌라 오디오북

어머니와 딸은 문 앞에 도착했다. 그 문에는 아치형 나무 덧문도 달려 있었다. 헤스터 프린이 현관에 매달린 무쇠 망치를 들어 문을 두드리자. 하인 같은 사람이 나타났다. 그는 자유로운 신분의 영국인이었지만 지금은 7년간 노예생활을 해야 했다. 그는 7년 동안만큼은 주인의 소유물이어서 가축이나 가구와 마찬가지로 팔고 살 수 있는 상품에 불과했다. 그 노예는 파란 옷을 입었는데, 이는 그 당시나 그보다 훨씬 이전 시대부터 영국의 유서 깊은 가문에서 하인들에게 잘 입혀 온 것이었다. 「벨링엄 장관은 안에 있습니까」라고 헤스턴(ヘストンは長官)은 물었다. “네, 안에 계십니다, 그러나 목사님 두 분과 의사 선생님이 계셔서 지금은 뵐 수 없습니다만…” 이 지방에 새로 이사를 와서 전에 본 적이 없는 주홍글씨를 보고 종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그래도 들어가야 해요. 벨링엄 장관은 재산이 많은 고국의 신사들이 지은 저택처럼 이 집을 설계한 것이나 기후 변화, 생활양식의 색다름 혹은 사교생활을 감안해 여러모로 변형시켰다. 홀에는 호화로운 장식이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벽에 걸린 조상들의 초상화가 일렬로 늘어서 있었다. 그 중에는 갑옷을 입은 인물, 위엄 있는 예복을 입은 인물도 있었다. 한쪽에는 갑옷이 한 벌 걸려 있었는데 조상이 물려준 유물이 아니라 최근에 만들어진 것으로 런던의 유능한 갑옷을 만드는 장인이 만든 것이었다. 장관은 이 갑옷을 엄숙한 사열 때나 연병장에 나갈 때마다 차려입었다. “바, 이리 와”라고 어머니는 딸을 끌어당기며 말했다. “여기 와서 저 아름다운 정원을 보아라, 예쁜 꽃이 있을 것이다. 숲 속에 있는 것보다 더 예쁜 꽃 말이야…” 마당은 잘 다듬어진 잔디가 융단처럼 깔려 있었고, 그 가장자리에는 미숙한 솜씨로 다듬은 관목들이 즐비했다. 펄은 찔레꽃 덤불을 보고 빨간 장미를 따달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쉿, 아가씨, 조용히 해요!”라는 말을 들은 퍼가 조용히 하기는커녕 오히려 울음을 터뜨렸다. “보, 울지 마. 착하지? 쉿, 저기 장관님 오신다. 다른 사람들도! “- 7편에 계속된다- #너새니얼 호손 #주홍글씨 #고전읽기 #카팔루아이야기 어머니와 딸은 문 앞에 도착했다. 그 문에는 아치형 나무 덧문도 달려 있었다. 헤스터 프린이 현관에 매달린 무쇠 망치를 들어 문을 두드리자. 하인 같은 사람이 나타났다. 그는 자유로운 신분의 영국인이었지만 지금은 7년간 노예생활을 해야 했다. 그는 7년 동안만큼은 주인의 소유물이어서 가축이나 가구와 마찬가지로 팔고 살 수 있는 상품에 불과했다. 그 노예는 파란 옷을 입었는데, 이는 그 당시나 그보다 훨씬 이전 시대부터 영국의 유서 깊은 가문에서 하인들에게 잘 입혀 온 것이었다. 「벨링엄 장관은 안에 있습니까」라고 헤스턴(ヘストンは長官)은 물었다. “네, 안에 계십니다, 그러나 목사님 두 분과 의사 선생님이 계셔서 지금은 뵐 수 없습니다만…” 이 지방에 새로 이사를 와서 전에 본 적이 없는 주홍글씨를 보고 종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그래도 들어가야 해요. 벨링엄 장관은 재산이 많은 고국의 신사들이 지은 저택처럼 이 집을 설계한 것이나 기후 변화, 생활양식의 색다름 혹은 사교생활을 감안해 여러모로 변형시켰다. 홀에는 호화로운 장식이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다. 벽에 걸린 조상들의 초상화가 일렬로 늘어서 있었다. 그 중에는 갑옷을 입은 인물, 위엄 있는 예복을 입은 인물도 있었다. 한쪽에는 갑옷이 한 벌 걸려 있었는데 조상이 물려준 유물이 아니라 최근에 만들어진 것으로 런던의 유능한 갑옷을 만드는 장인이 만든 것이었다. 장관은 이 갑옷을 엄숙한 사열 때나 연병장에 나갈 때마다 차려입었다. “바, 이리 와”라고 어머니는 딸을 끌어당기며 말했다. “여기 와서 저 아름다운 정원을 보아라, 예쁜 꽃이 있을 것이다. 숲 속에 있는 것보다 더 예쁜 꽃 말이야…” 마당은 잘 다듬어진 잔디가 융단처럼 깔려 있었고, 그 가장자리에는 미숙한 솜씨로 다듬은 관목들이 즐비했다. 펄은 찔레꽃 덤불을 보고 빨간 장미를 따달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쉿, 아가씨, 조용히 해요!”라는 말을 들은 퍼가 조용히 하기는커녕 오히려 울음을 터뜨렸다. “보, 울지 마. 착하지? 쉿, 저기 장관님 오신다. 다른 사람들도! “- 7편에 계속된다- #너새니얼 호손 #주홍글씨 #고전읽기 #카팔루아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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