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 옥천hub

review 네이버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옥천hub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한 하루입니다. 최근 어디 다녀온 사람들은 검사소나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으라는 메일을 매일 받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많아집니다. 보낼 때는 스스로 회사를 선택할 수 있지만 받을 때는 여러 회사에서 받게 됩니다. 근데 제일 압도적으로 많은 게 CJ대한통운이었거든요. 급한 거라면 업체에 연락해서 당일 물건을 출발시킬 수 있는지 확인부터 할 건데요. 빠르면 그날 저녁이나 다음날 오전 중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현재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택배사에 전화해서 택배가 어디 있는지 확인했지만 안내 댓글의 오랜 시간 소비로 잘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를 통해 이런 걱정 없이 편리하게 택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각 회사 택배 앱을 사용하지 않고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런 정보 입력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회사에 따라서는 가입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는 앱이 있지만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인정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없는 것은 아니니까요.

회사에 따라서는 가입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는 앱이 있지만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인정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없는 것은 아니니까요.하지만 택배사 앱 중에는 푸시 알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는 것도 있기 때문에 이런 기능이 좋은 분들은 사용하기 편하실 겁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해두면 다른 쇼핑몰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등록되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저는 별로 필요 없어서 네이버 택배 배송 조회를 이용해 보겠습니다.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서 ‘택배’만 입력해도 자동완성 키워드로 ‘택배조회’가 추천됩니다. ‘택배조회’를 누르시면 ‘택배사선택’ 하이라는 창이 나옵니다.여기서 오늘 찾기로 한 것은 ‘CJ대한통운’이기 때문에 이것을 선택하겠습니다.다음에 입력해야 하는 것은 송장 번호입니다. 주의사항은 송장번호 대부분 하이픈(-)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하이픈 없이 숫자만 입력해야 합니다.배송이 완료된 송장 번호를 하나 입력하고 보겠습니다.대구를 17일에 출발한 물건이 18일 대전 HUB에 가서 19일 배달 먼저 도착했습니다.출발부터 도착까지 이틀 걸리셨어요.예전에는 다음날 배송이 많았습니다만.요즘은 평균 3일 정도 걸리는 것도 많으니 정말 급한 것은 사전 주문하는 게 좋아요.특히 옥천 HUB는 한번 들어가면 언제 나올지 모르면 버뮤다 삼각지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2길 6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로 말하면 어딘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대전광역시 옆에 위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옥천은 많은 고속도로가 위치해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빠른 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어 다른 많은 택배회사에서 대형 HUB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유리한 곳이기 때문에 CJ대한통운도 당연히 이곳에 큰 HUB를 만들 수밖에 없습니다.전국에서 밀려드는 엄청난 택배 물량에 아무리 큰 HUB라도 부하가 걸릴 수밖에 없는데요. 지방으로 내려오는 물건은 아무래도 쉽게 배송되지만 수도권을 비롯한 서울 쪽에는 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택배를 통해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조금씩은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봅시다~ 옥천허브도 화이팅~ #네이버택배 #네이버택배조회 #CJ대한통운배송조회 #네이버 #옥천HUB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