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째 비가 오네요.흐린 이슬비가 아늑한 느낌을 주면서 더 집에만 있고 싶어지네요.이런 날은 집에서 영화 보면서 뒹굴뒹굴 하는 게 최고잖아요.최근에 기대기 쉬운 1인용 빈백 소파를 두었더니 더 거실에 있는 시간이 편해졌거든요.
저희 집에 플래져 브랜드 톰하이백 기능성 가죽 1인용 빈백 소파를 놓아봤거든요~ 여기에 스툴을 같이 배치해서 발을 올려놓기도 편해요.스툴은 제가 일할 때는 책상 의자 밑에 놓고 발을 올려 쓰거나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늘어지는 #공백과 달리 싱글 #1인 소파 본연의 모습을 갖춰주어 거실 인테리어를 멋스럽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함께 컬러가 왜이렇게 고급스러운지!톰의 하이백은 빈티지 브라운, 빈티지 블랙, 빈티지 아이보리가 있거든요.저는 브라운으로 골랐거든요.단일 컬러가 아닌 자연스러운 텍스쳐가 살아있는 브라운 색상이라 빈티지함을 더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백 소파라고 생각하면 앉을 때는 편하지만 낮은 방석에서 일어날 때는 한 번에 일어나기가 어려워요.톰 하이백은 하이백 타입으로 방석 높이가 높고 오히려 소파보다 편하게 앉아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정적인 높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등받이에도 높이가 있기 때문에 등뿐만 아니라 목까지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앉았을 때 더 편하게 느껴지거든요.여기 기대다 보면 어느 순간 잠들기도 해요. 앉아서 TV를 보기에도 편할 정도의 높은 등받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석 안쪽에는 소프트 패드가 있어 착석하면 폭신폭신하면서도 하중을 지탱해 주는 안정감을 줍니다. 가죽 커버 아래 소프트 패드가 있고, 그 아래에는 친환경 EPP 빈백 충전재가 들어 있습니다.

EPP 충전재는 내구성이 높은데요.내부에서 화학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 재활용도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제가 충전재 냄새도 맡아봤는데 냄새가 안 났어요.EPP 완충제라는 것은 자동차 범퍼나 헬멧 등에 들어갈 정도로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이 있는 완충제입니다.
소파가 배송될 때 마개가 별도로 30L의 EPP마개가 함께 와서 이를 어디에 넣느냐고 했는데요.바닥에 숨기지퍼로 숨어 있었습니다.이곳을 열고 필요 시 충전하면 됩니다.EPP배는 초기 상태의 쿠션감을 유지하므로, 향후 부피가 줄어드는 같은 느낌이 든다면 그 때 추가로 보충하고 쾌적함을 유지시키면 됩니다.아이가 등받이에 거꾸로 기대어 창밖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등받이가 높고 방석이 앉는 자세에 따라 모양을 잡아주기 때문에 반대로 앉아도 편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예쁜 강아지가 있는지 보면서 창밖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모양을 잡기 전후로 이렇게 등받이에 팔을 갖다 대면 등받이 모양이 찌그러지기도 하고요.저는 이런 자연스러운 모습을 좋아하는데 등받이 모양을 살리고 싶으면 한번 뒤집었다가 다시 제자리로 올라가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거든요.자유롭게 모양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요즘 우리 가족은 빈백소파에 서로 앉으려고 하네요.내가 앉는 자세에 따라 편안함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찾기 좋은 장소가 되었습니다.크레용이나 슬라임 등 아이가 손으로 하는 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죽에 오염이 생기지 않을까 긴장감을 느끼는데요.관리가 편한 기능성 가죽이라 얼룩이 묻어도 물티슈로 쉽게 닦아내면 돼 관리가 편했습니다.감촉은 가죽인데 통기성은 패브릭 기능성 가죽이라 앉았을 때 끈적임 없이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여름이 되면 가죽 소파가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고 겨울이 되면 차갑고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패브릭 소재를 베이스로 꼼꼼한 코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기능성 테크니컬 레더 소재라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답니다~ 그래서 사계절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게 사용하고 있어요.촉감이 좋아서 따로 소파패드는 필요 없어요.무게는 6kg으로 가벼워서 어디든 운반하기 좋습니다.따로 프레임이 없고 EPP 알갱이로만 모양을 잡아놔서 가볍게 들고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빈백 소파 등받이 상단에 스트랩이 있어서 옮기기 편하거든요.스트랩을 손으로 잡고 당겨서 이동하시면 됩니다.때는 나는 침실에 두거나 합니다.우리는 거실에는 텔레비전을 두지 않고 침실에 뒀어요~그래서 빈 백의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전도 보고 휴식을 취하거나 남편과 사이좋게 이야기를 합니다.또 한명 크기를 1개 두면 침실에 놓고 1개의 서브 거실을 만들어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침실에 두든 거실에 두든 어느 공간에서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거실에 놓을 때는 1인 소파를 가족 인원에 맞게 두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신혼부부라든가 이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두 개 놓고 공간을 더 넓게 써서 자유롭게 배치해서 활용하기가 편하겠네요.지금은 추워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캠핑장이나 베란다에 두고 활용해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무게도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자유로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백 소파입니다.지금은 추워서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캠핑장이나 베란다에 두고 활용해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무게도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자유로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백 소파입니다.플레저 통합 사이트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혜택을 함께 만나보세요.flasier.com플레저 통합 사이트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혜택을 함께 만나보세요.flasier.com플레저 통합 사이트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혜택을 함께 만나보세요.flasi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