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여자아이 조립식 요정 역할놀이 장난감 강추_에바벨 피키 요정놀이 세트

미니멀 육아를 하는 내가!! 장난감을 사주지 않는 내가!!! 지난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 롤플레이 세트를 공개한다. 개봉 임박!!! 박스테이프로 포장되어 배송되었다.

자신의 선물이란 무엇일까? 라고 궁금한 우리집 동칸아지 😉

매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정말 눈알을 찾다가 우연히 이것을 발견하고 남편과 와우!!! 소리를 질렀다. 이건 분명 엄청 좋아할거야!!롤 플레이 코스프레 장난감이 남자아이&여자아이가 따로 있는데, 남자아이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배송은 이틀 만에 바로 왔고, 늦으면 늦지 않았으면 바로 피드백이 빨라서 좋았다. 이번에 구매한 에바벨 피키 요정의 날개는 예쁜 드레스, 공주, 요정의 날개, 마법봉, 팔찌 등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DIY 코스튬 완구다.

난 그냥 무난하게 핑크로 득템^^여자라면 반정도 할 것 같아.

제품 박스를 열면 바로 예쁘게 부속품이 포장되어 있다.

이 비닐만 살짝 벗기면

이렇게 설명서와 부속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에버벨 피키의 조립식 코스튬 완구 사용 설명서를 먼저 읽어봤다. 이게 뭐지? 내 눈을 의심하는 난이도 별 두 개 조립 시간 5~10分wwwwww

일단 설명서는 앞뒤로 두 페이지인데 딱 봤을 때는 뭔가 되게 엉성해 보이고 난해해서 안 되는 것 같았는데 막상 하나씩 조금씩 들여다보면 굉장히 쉬워 보인다.

에버벨 피키의 요정 날개 장난감 세트는 DIY 조립식으로 아이와 엄마가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여기저기 끼우는 과정에서 상호작용이 되는 것은 물론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에버벨 피키의 요정 날개 장난감은 무거운 공구나 본드 같은 접착제가 필요 없이 오직 손으로만 만들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에버벨 피키의 요정 날개 장난감은 무거운 공구나 본드 같은 접착제가 필요 없이 오직 손으로만 만들 수 있어 안심할 수 있다.

혼자서 부속품을 모두 떼어내 색깔별로 모아놓고 지금은 한글을 읽을 수 있다고 설명서를 읽는다.정말 이 설명서가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하는 게 뭐냐면 부속품마다 넘버링이 되어 있어서 설명서를 보고 뭐가 뭔지 모르겠다 싶으면 번호를 보고 맞는 부속품을 찾으면 된다.이렇게 하나씩 퍼즐처럼 맞추면 어느새 완성!!이렇게 요정의 날개가 완성됐다. 다 만들어도 뭐지? 이렇게 간단하다니! 하는 제이!그 다음은 마법봉 만들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정말 훌륭하고 예뻐 보인다.요술봉도 금방 완성됐다. 조금 단단한 부분이 있지만 아이가 손에 힘이 좋으면 충분히 혼자서도 만들 수 있을 것이고, 조금 힘이 부족하더라도 엄마가 옆에서 조금만 도와주면 완성도가 올라갈 것이다.나비반지까지 완성! 평소 퍼즐과 손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라서 그런지 금방 완성되고 성취감도 높은지 계속 ‘내가 만들었어~’라고 했는데, 이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이 아이의 자존감을 키우는 것인데, 이런 작은 활동을 통해 아이의 자존감을 키울 수 있을 것 같아 많은 경험을 하게 해줘야 할…. 하는 생각이 들었다.아… 특히 여자아이를 키우면서 나름대로 중점을 두는 부분이 ‘조숙증’인데, 그건 장난감이나 여러 물건을 통해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접촉했기 때문인데, 그래서인지 장난감을 알아볼 때도 성분에 대해 더 자세히 보게 된다.에버벨피키요정의 날개는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운 또 안전한 성분의 EVA 폼을 사용하여 100% 국내에서 제작, 유해화학물질 기준 검사를 통과했으며 어린이제품 KC안전확인 인증을 획득하여 정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본인이 직접 조립한 제품이라 그런지 더 좋아한다. 양 어깨에 메고 마법봉까지 들고 마치 본인이 진짜 요정인 것처럼 ^^여러 포즈를 취하는 아이를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6세, 키 110cm, 몸무게 20kg으로 보통 체격의 여자아이가 착용했을 때, 높이도 아이의 허리까지 오는… 딱 맞는 느낌이다.날개 무게만 300g에 불과하기 때문에 체력이 약한 아이가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아빠말을 타고 아트하랑으로 떠난다는 엘사공주^^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요정 날개부터 다는 제이를 정말 좋아하나 봐.혼자 요정처럼 발레를 추며 예쁜 춤사위를 보여줬다.보관은 어디로 할까… 그러면 아이가 공룡의 등에 날개를 달아준다.저 날개 어깨끈이 약해서 혹시 끈이 열리거나 끊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괜찮았다.매년 아이가 좋아할 만한 것을 사줬는데 올해는 에바벨 피키 요정의 날개 완구를 사줬는데 아이가 생각보다 더 좋아해줘서 부모님 모두 기분이 좋았다. 이런 맛으로 선물하지 않을까^^공주님을 알기 시작하는 4세부터 7세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활용도도 높아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라는 점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구입은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요정 코스튬 완구 – 에버벨피키 : 포에바벨 (EVA-BELL) – 직접 만들어 입는 DIY 요정 코스튬 완구 m.smartstore.naver.com요정 코스튬 완구 – 에버벨피키 : 포에바벨 (EVA-BELL) – 직접 만들어 입는 DIY 요정 코스튬 완구 m.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